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나은 엄마 또는 아빠가 되는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카테고리 없음

by 치즈별콩이 2020. 6. 2. 15:23

본문


더 나은 엄마 또는 아빠가 되는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부모가 되는 것보다 더 신나고 보람 있는 일이 어디 있겠는가? 여러분이 읽으려고 하는 조언은 여러분 앞에 모인 많은 부모들의 지혜다.


육아 여행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사항을 읽어보십시오.




대학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부모들은 결코 십대들에게 과도한 압력을 가해서는 안 된다.


특정 대학에 가야 한다고 느끼는 십대들은 악의에 차서 다른 대학을 선택하거나 아예 대학을 그만두기도 한다.




유아나 소아용 소다수 종류는 절대 사지 않도록 주의한다.


대신 우유,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주스, 물 등 영양분을 공급하는 음료를 선택한다.




아이들과 떨어져서 당신의 일정에 시간을 들여라.


조부모님과 함께 정기적인 놀이날짜나 주 1회 방문을 설정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부모들은 자신들을 위한 시간이 없을 때 스트레스에 압도되어 전체 가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아이가 있을 때는 집에서 담배를 피우지 마라.


사실, 담배를 영원히 끊는 것을 고려해보라.


간접흡연은 직접적인 것만큼이나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


간접흡연 노출은 어린이들에게 천식, 기관지염, 그리고 다른 호흡기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어느 아이도 꼭 닮은 아이는 없다.


한 아이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다음 아이에게 완전히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이것은 보상뿐만 아니라 처벌도 포함한다.


그렇더라도 어떤 방법이 당신에게 잘 작용했는지 계속 추적해 보십시오.




당신이 가족에 아이들을 추가할 때, 당신이 목록의 맨 위에 당신을 돌보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여러분은 휴식을 위해 매일 정해진 시간이 더 나은 부모가 되기 위해 필요한 에너지를 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기분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아이들도 그것을 고마워할 것이다.




유아용 장난감의 다양성을 유지하십시오.


심심하지 않도록 한동안 가지고 놀지 않은 장난감으로 바꾸고, 모든 장난감을 최대한 활용한다.


아기들은 장난감을 많이 가지고 놀면 장난감에 관심이 없을지도 모른다.


만약 그들이 장난감을 정말 사랑하지 않는다면 말이다.


로테이션은 아이 장난감의 신기함과 새것을 잠시 살려두기 때문에 새로 살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입양했다면, 그들이 질문을 할 때 반드시 당신의 아이에게 알리도록 하라.


아이들이 어디서 왔는지 물어보는 것은 당연하며, 답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에게 책임이 있다.


만약 당신이 솔직하지 못한 것이 발견되면, 그들은 분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친부모에 대해 진실을 말하라.




아이들이 팀 스포츠를 하게 함으로써 아이들의 자부심을 높여라.


관심을 보이고 게임에 참여함으로써 자녀를 부양하는 것은 평생 동안 지속될 수 있는 기억력을 만들고 긍정적인 기술을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모가 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제공된 조언을 활용한다면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와 좋은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들은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멋진 모험에서 당신이 성공하도록 도와줄 도구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