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 도움말을 찾으십니까? 다음 포인터를 사용해 보십시오.
비즈니스 세계에서 자신의 명성을 쌓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모든 기회에 대해 눈을 떼지 말아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의 성공을 증가시키는 훌륭한 도구다.
이어지는 작품에는 지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조언이 가득하다.
제품을 시판할 수 있는 동영상을 만들려면 짧고 달콤하게 만들어야 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긴 비디오를 보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에게 원하는 정보를 빨리 제공해야 한다.
제품의 기능에 대해 설명하는 데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하나의 비디오가 아니라 여러 개의 비디오를 만들어 보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제시하는 정보를 더 잘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기로 선택한 경우 편집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주석은 그러한 도구 중 하나이다.
그 결과 링크를 홍보하거나, 유용한 사실을 알려 주거나,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할인해 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디오가 너무 길면 보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제품 시연 중에 이 시간을 사용하여 제품의 모든 기능을 완전히 탐색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을 업데이트하고 있다면, 10분 이내에 그것을 해라.
콘텐츠가 비디오의 성공 전부는 아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동영상을 홍보해야 한다.
컨텐츠를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클릭 스루(click-through)를 활성화하고 전반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물론 당신의 콘텐츠는 관련성이 있어야 하지만, 최상의 결과를 위해 마케팅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무언가를 구매하기를 원한다면, 가시적이고 작동하는 링크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링크가 플레이어 내부에 위치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그것이 선택사항이 아니라면 설명에 따라 작동한다.
이렇게 하면 동영상이 포함된 위치나 공유 위치에 관계없이 링크가 동영상을 따라간다.
정직이 열쇠라는 것을 명심해라.
비디오를 만들고 싶다면, 그 주제가 당신에게 정말 흥미롭도록 하라.
사랑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여러분은 더 행복하고 더 정직해 보일 것이고 시청자들은 그것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다.
야심찬 프로젝트니까 필요하면 주저 말고 도움을 요청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관심으로 당신을 놀라게 할 수도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창의적인 사람들과 브레인스토밍을 한 다음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이러한 창의적인 세션에 뒤떨어지지 않도록 노력하여 틈새에서 강력한 입지를 유지하십시오.
비디오를 간결하게 유지하십시오.
마케팅 비디오를 3분 미만으로 유지하여 시청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십시오.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시연하고 있다면 5분 길이의 비디오를 볼 수 있지만 이번에는 정말 넘어가서는 안 된다.
그것을 짧게 그리고 요점만 말하도록 해라.
비디오를 통해 비즈니스를 마케팅하십시오.
여기서 읽은 충고를 이용해서 창의력을 키워라.
110%를 비즈니스에 투자했으므로 비디오로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이것은 아주 잘 될 것이다.